킴 파서블 유행의 희생자
시즌 4, 에피소드 10: 공작을 풀어달라고 요구하는 킴과 론에게 디멘터 교수가 순순히 공작을 보내준다. 임무를 마친 킴은 클럽 바나나로 출근하고, 모니크의 승진 소식을 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