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전스 유해 영상
시즌 2, 에피소드 1: 중범죄 수사팀에 첫발을 내디딘 사브리나는 한 여성의 죽음을 파헤치던 중 기술 산업의 이면에 드리워진 어둠과 마주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