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래이즈 음식 싸움
시즌 3, 에피소드 5: 해군 특수 부대 출신 푸드 트럭 주인이 트럭 주방에서 사망한 채 발견된다. 사건을 추적하던 짐이 식료품 푸드 트럭들과 바닷가 레스토랑 사이 갈등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