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리
시즌 3, 에피소드 24: 게리 와일드가 돌아와 새로운 댄스 쇼가 시작될 거라고 귀띔해 준다. 한편 듀스와 플린은 좋아하는 간식이 판매가 중단됐다는 소식에 충격에 빠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