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물원의 비밀: 탬파 이구아나의 친구가 되고 싶어
시즌 2, 에피소드 113: 사육사 제이슨이 쿠바이구아나 샌드위치와 친해지기 위해 간식 공세를 펼쳐가며 노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