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 뭐 하세요 이런 관계, 저런 관계
시즌 6, 에피소드 25: '툴 타임'의 보조 진행자 리사가 돌아오자, 팀은 하이디와 한 마디 상의 없이 보조 진행자 자리를 리사에게 다시 맡긴다. 한편 랜디와 로런이 날이 갈수록 가까워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