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퍼키티스: 슈퍼 야옹 어드벤처 이런, 실수했네!
시즌 1, 에피소드 2: 재밌는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빗시가 춤을 추다 실수를 하지만, 용기를 내어 다시 일어나 노래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