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센던츠: 악동들의 세상 이비의 컵케이크
시즌 1, 에피소드 1: 오라돈 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영웅 축제를 위해 컵케이크를 구운 이비는 말에게 도움을 요청한다. 하지만 좋은 의도로 시작한 일은 폭발적인 결과로 이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