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하고 찐득한 반죽
시즌 1, 에피소드 5: 케빈은 전문가들과 함께 고체와 액체의 성질을 모두 가진 신비의 물질 우블렉 안에 담긴 과학적 원리를 밝혀내고자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