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페이블 이사
시즌 1, 에피소드 1: 천재적인 킬러 페이블은 조직의 보스로부터 1년 동안 살인 청부업을 쉬라는 지시를 받는다. 이에 그는 사토 아키라라는 새 이름으로 오사카로 거처를 옮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