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인의 기사 이스터섬엔 아무도 없었다
시즌 1, 에피소드 5: 모아이는 이스터섬의 수호자이지만 셸드구스가 이들을 꾀어 수호자를 관두게 만든다. 3인의 기사들은 용암 괴물이 풀려나기 전에 모아이들이 돌아오도록 만들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