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5, 에피소드 11: 이영지 - Small girl (feat. 도경수(D.O.)), 모르는 아저씨 / 안신애 - golden hour (원: JVKE), Hold Me Now / 원위(ONEWE) - Shoot It Out, 베로니카의 섬 (Veronica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