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테러부대: 팀 울프 더 시리즈 이웃
시즌 1, 에피소드 4: 팀 울프는 이스탄불에서 밀수 조직과 연결된 카페를 급습하고 유령이라 불리는 테러리스트 수배자를 추적한다. 한편 에세나는 아버지가 남긴 편지를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