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야 모든 퍼즐이 다 맞춰졌어요!
시즌 1, 에피소드 9: “이제야 모든 퍼즐이 다 맞춰졌어요!”K의 정체가 밝혀지며 다미가 사라진 날의 마지막 퍼즐 조각이 맞춰진다. 휘소와 K, 그리고 7인 간의 본격적인 술래잡기가 시작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