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현, 이무진, 딘딘, 전소연
시즌 1, 에피소드 551: 이현, 이무진, 딘딘, 전소연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아와 특출한 가창력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꾸민다. 유희열과 네 명의 게스트들은 함께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근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