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빈 가족의 알래스카 모험 인간이 아닌 잔치 모험
시즌 1, 에피소드 2: 햄이 자기에게 무언가 숨기고 있다는 걸 눈치챈 주디는 오빠와 사이가 멀어질까 염려한다. 한편, 토빈 가족은 마을 축제에 참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