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인생은 한 번뿐
시즌 13, 에피소드 15: 조는 직장을 그만두면서 자신의 삶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하고, 나이아가라 폭포로 향하던 중에 길 위에서 어떤 사람들을 태워준다. 그리고 폭포 앞에서 예상치 못한 결정을 내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