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희왕 듀얼몬스터즈 인섹터 콤보
시즌 1, 에피소드 4: 유희는 전국대회 우승자 사마준과 듀얼을 펼친다. 하지만 듀얼리스트 킹덤의 새로운 규칙 때문에 고전하는 유희는 사마준의 곤충 공격으로 궁지에 몰리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