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미있는 디즈니 공작교실 인어공주: 인어 꼬리
시즌 1, 에피소드 2: 체이니 가족과 앰버는 디즈니에서 만든 '인어공주'에 나올 법한 공예 작품 만들기에 푹 빠지고, 체이니 집안 딸들은 각자에게 잘 어울릴 비늘 달린 인어 꼬리를 만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