틴 호텔리어 일급 비밀
시즌 1, 에피소드 6: 스카이와 숀은 비밀을 지키려 노력하지만 대니엘이 진실을 알게 된다. 케일리는 오즈와 가까워지지만 노아는 그를 수상하게 여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