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렁이다 배를 엮다
시즌 1, 에피소드 5: 대도해 편찬 중지를 막아낸 사전 편집부는 또 다른 시험대에 오르게 된다. 게다가 니시오카는 홍보부로 이동하라는 상부의 지시를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