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죽박죽섬의 빅풋패밀리 일어나요, 할아버지!
시즌 1, 에피소드 5: 평화롭던 뒤죽박죽섬에 거센 폭풍이 몰려오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빅풋패밀리가 갑작스럽게 사라지신 할아버지를 찾아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