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진에게 반했을 때 일진에게 찍혔다
시즌 1, 에피소드 1: 연두는 계속 연락하는 중학교 동창을 끊어버리기 위해 가짜 남자친구 사진을 프로필로 설정하는데, 이 사소한 사건이 연두의 학교생활에 큰 파장을 불러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