잃어버린 대륙
시즌 1, 에피소드 6: 미국 공군기가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사라지자 저스티스 매거진 팀은 취재에 나서고, 공룡들이 지구를 배회하는 숨겨진 차원에 내동댕이쳐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