잃어버린 목소리
시즌 2, 에피소드 7: 한 학교의 교장선생님이 사무실에서 사망한 채 발견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다. 한편, 블레이크 박사의 수사에는 큰 변화가 생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