잃어버린 시간
시즌 1, 에피소드 3: 4년 후, 빅토르는 로만이 자신들을 제시간에 돌아갈 계획을 따르도록 설득한다. 빌랄은 전생에 대한 단편적인 기억들을 얻지만, 기억들은 너무 모호해서 도움이 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