잇사 레이의 세네갈 왕족 뿌리
시즌 1, 에피소드 5: 안토니와 잇사는 잇사의 뿌리를 찾아 세네갈로 요리 탐방을 떠난다. 그들은 음식을 통해 잇사 가문의 왕족 혈통과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발견하며, 잇사는 정체성을 새롭게 인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