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 안에 항상..너가 있어.
시즌 1, 에피소드 105: 기억이 사라질 때마다 모든 걸 잊는 하루였지만, 자신만큼은 기억한다는 사실에 단오는 기뻐한다. 한편, 스테이지에서 단오는 백경에게 파혼을 선언하고 백경은 혼란스럽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