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트 칼라 자경단
시즌 3, 에피소드 13: 피터와 닐은 엘리자베스가 이웃의 수상한 대화를 우연히 엿들은 덕에 맨해튼의 고급 호텔을 털려는 범죄 계획을 밝혀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