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로운-이시 자기 보호
시즌 2, 에피소드 16: 조이와 그녀의 소녀들은 주말에 자기 관리와 해독을 위해 존슨 가족의 집으로 향하지만 조이는 곧 그녀의 이완 개념이 그들에게 필요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알게 된다. 애론의 행동주의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