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동차 알람
시즌 4, 에피소드 5: 킴은 간절히 차를 원하고, 아버지는 마침내 낡은 차를 준다. 쌍둥이는 실험용 로켓을 훔친 모터 에드와 쉬고를 막기 위해 적시에 그 차를 개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