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칼코마니 아빠와 나 자매 협정
시즌 2, 에피소드 3: 시드니와 친구들은 파트너 없이 7학년 댄스파티에 가기로 약속한다. 네드가 시드니에게 댄스파티에 함께 가자고 부탁하자, 시드니의 입장이 난처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