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섬 살인사건, 그리고 마라톤 테러 자백
시즌 1, 에피소드 2: 수잔은 단서를 추적하고 살인자들의 동기를 조사한다. FBI가 다루는 살인 사건은 해답보다 더 많은 의문을 제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