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신의 약점을 파악해라!
시즌 1, 에피소드 2: 사쿠라기의 생각과 달리 학생들은 특별 진학반에 모이지 않고, 류잔 고등학교 선생님들도 사쿠라기의 대응에 크게 반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