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-1-1: 내슈빌 자연의 위력
시즌 1, 에피소드 3: 여러 위기 속에서 라이언이 113반을 이끈다. 113반은 내슈빌의 유서 깊은 다리에 매달린 트레일러에 아이가 갇혔다는 다급한 신고를 받고 출동한다. 한편, 블라이드는 뒤늦게 딕시를 찾아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