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군가 자의국의 비밀
시즌 1, 에피소드 5: 장기영의 본거지에서 복면을 한 제염과 다시 마주친 정약어는 제염을 쫓다 구금된 안왕 제용을 발견하고 구출하려다 구연직과 마주치고 만다. 하지만 구연직은 뜻밖에 비밀통로를 알려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