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려라! 유포니엄 잘 부탁해, 유포니엄
시즌 1, 에피소드 2: 관악부에 들어간 쿠미코와 친구들은 무사히 담당 악기를 배정받는다. 한편 타키 선생님이 새로 고문을 맡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