잠복근무
시즌 1, 에피소드 11: 무고한 십 대를 쏜 경찰에 관한 논란이 일어나는 가운데 라이트먼 그룹은 이 사건의 조사를 맡는다. 그리고 라이트먼 그룹은 소송에 휩싸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