밥스 버거스 잠옷 파티
시즌 4, 에피소드 9: 린다는 루이즈에게 친한 친구를 찾아야 한다며, 파자마 파티를 열어주겠다고 말한다. 루이즈의 반응이 시원치 않자, 린다는 몰래 계획을 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