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난을 위한 레시피/ 수학 펀지
시즌 1, 에피소드 2: 케빈과 그레텔은 가족의 저녁 식사를 구해야만 한다; 데이브가 완벽한 기념일 선물을 구하려고 애쓰는 동안 그레텔은 전기 힘을 가진 카우보이와 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