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생 귀족, 감정 스킬로 성공하다 재능의 제자리
시즌 1, 에피소드 4: 아르스가 6살이 되었을 때, 리츠와 샬럿은 이미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었다. 다음 인재를 찾고 있던 와중에, 재능 넘치는 사냥꾼 형제가 있는 소문이 아르스에게 날아들었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