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서로에 대한 비밀이 새어나가고 셰프들은 단서를 흘리지 않게 노력하면서 특별한 재료의 요리로 대결한다. 추가로 한 명이 탈락하고 이제 남은 5명이 대결을 다시 이어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