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블 디펜더스 잿더미
시즌 1, 에피소드 6: 스틱은 핸드가 원하는 게 뭔지 가설을 제기하고 대니는 자신이 배제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. 디펜더스가 핸드의 본부에 대해 묻고, 맷은 결국 폭로하게 된다. 제시카는 사라진 남자와 핸드 사이의 접점에 대해 조사한다. 알렉산드라는 리더의 자리가 쉽지 않다는 걸 알게 되고, 엘렉트라는 과감한 행보를 보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