쟈히 님은 돌아갈 수 없어!
시즌 1, 에피소드 1: 인간계에서의 생활을 시작한 쟈히 님. 마계 2인자로서의 권력과 위세는 찾아볼 수 없었다. 두 평 남짓한 연립주택에 살며 생활비를 벌기 위해 요리 주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나날들. 알바하는 곳의 점장님은 쟈히에게 이것저것 챙겨주는 상냥한 사람이었지만,연립주택의 집주인은 엄격한 사람이었다. 얼굴을 볼 때마다 연체된 집세를 내라고 하고 있다. 그렇게 오늘도 치열한 공방이 반복되었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