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밥의 맛, 지구 한 바퀴 with 안토니 포로우스키 저스틴 서룩스의 이탈리아 탐구
시즌 1, 에피소드 3: 안토니와 저스틴은 가문의 파스타 비법을 찾아 이탈리아로 미식 여행을 떠난다. 현지 식재료를 직접 구하며 고급 요리를 맛보고 저스틴의 가족사와 이탈리아 요리 문화의 연관성을 탐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