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주; 첫 등교일
시즌 1, 에피소드 1: 영원의 집으로 이사한 맥기는 스크래치라는 유령이 이미 집을 차지했음을 알게 된다. 등교 첫날 좋은 인상을 주려던 몰리의 계획은 스크래치 때문에 엉망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