머더 인 프로방스 저택 살인 사건
시즌 1, 에피소드 2: 마린은 앙투안과 헬레네가 무너진 성에서 죽은 채로 발견된 귀족의 죽음을 조사하는 것을 돕고, 이들은 용의자를 찾았다고 생각할 때 다른 시체가 발견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