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항의 등불을 꺼뜨리지 마라
브라이킹 보스는 일단 퇴각하지만 안드로 군단은 여전히 인류 정복의 야망을 불태운다. 싸워라, 신조인간 캐산! 캐산이 아니면 누가 하겠는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