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과의 만찬
시즌 1, 에피소드 4: 제각기 욕망을 품은 이들이 신안 앞바다의 해저 유물을 찾아 모여든다. 1977년, 보물선 쟁취를 위한 기만과 배신이 얽힌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시작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