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전력을 다해 좋아하는 일.
시즌 1, 에피소드 4: 건강을 회복한 준희가 다시 학교로 복귀한다. 학교로 돌아와 다시 소연을 마주한 고유와 준희는 다시 한번 소연에게 반한다.